DELIVERY

배송안내

배송안내

전 제품 무료배송


배송업체

한진택배


배송지역

대한민국


추가 배송비

제주 및 산간 지역

도선료 5,000 or 항공료 3,000


배송조회

주문 상품이 ‘배송중' 상태일 경우 ‘계정(Account) > 주문내역’에서 운송장 번호 조회가 가능합니다.

-출고된 상품의 경우, 통상 해당일 저녁에 택배사로 상품이 인계됩니다. 상품이 택배사로 전달되면 배송업체 시스템에 운송장번호가 등록되므로 주문일 다음날 오전부터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배송기간

출고 후 제품 도착 까지는 평균 1~3 일 정도 소요됩니다.

-상품 준비 도중 시스템 오류나 제품상 문제로 상품의 발송이 늦어지거나 품절이 될 수 있습니다.

-휴일(주말/공휴일 포함) 주문건은 다음 영업일에 상품준비 후 발송됩니다.


배송지 변경

주문 후 ‘배송 준비중' 상태일때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만일 상품이 ‘배송 중' 상태라면 상품이 이미 준비되어 발송 준비 중인 상태로 배송지 변경이 불가합니다.

도움이 필요하시면 채널톡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EXCHANGE & RETURN

교환 및 반품 안내

교환/반품 안내

구입하신 제품이 마음에 들지 않으시다면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 접수건에 한하여 교환 또는 반품이 가능합니다.

-선물받으신 제품의 경우 구매 내역 (영수증/결제 내역) 확인 후 처리가 가능합니다.

-본사 쇼룸 방문 교환/반품 신청은 채널톡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사이즈 1회 무료 교환

험토는 최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받아보신 제품당 1회 무료 교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회원과 비회원 모두 무료 배송 / 교환 1회 무료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교환/반품이 불가한 경우

-온라인 스토어 주문건은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

아쉽게도,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하신 제품은 오프라인 스토어에서만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하십니다.


교환/반품 절차

아래 방법에 따라 교환/반품 신청 부탁드립니다.


-일반 결제 수단 (카드/가상계좌/실시간 계좌이체/무통장 입금)

회원 구매시: 로그인> 주문내역 > 교환/반품 요청

비회원 구매시: 비회원 주문조회 > 주문내역 > 교환/반품 요청 (주문번호는 주문시 카톡 발송 내역 확인)


-네이버 페이

01 네이버 계정 로그인 > 네이버페이 홈 > 결제내역 > 교환/반품 요청

02 수거 요청 페이지 ‘아니오. 제품을 보내지 않았습니다' 선택

03 배송비 결제 페이지 ‘판매자에게 직접 송금 또는 동봉' 선택

04 교환/반품 완료 시 [교환/반품 보류 - 교환/반품배송비 미결제]로 보여지는 내용은 시스템상 보여지는 문구로 교환 제품이 본사 도착 후 보류 해지 처리됩니다. 무시하셔도 좋습니다.


교환/반품 규정

-상품 수령 시 반드시 상품의 하자 여부를 확인 부탁드립니다. 상품 하자 여부의 확인이 없이 반품 된 제품은 고객님의 책임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착용 흔적이 있는 제품의 경우, 구매 후 이상이 없음을 확인 한 뒤 사용하신 것으로 간주하여 이에 따른 교환/반품은 불가합니다.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제17조 (청약철회 등) 에 의거 상품의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교환 및 반품이 되지 않습니다.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모든 상품의 택Tag, 상품 케이스(신발 박스) 등을 훼손 및 멸실한 경우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구매 이후 세탁 및 수선으로 인하여 상품이 훼손 된 경우 


교환안내

-교환 요청일로 부터 1~3일내로 교환 제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평일 기준/주말 제외)

-교환 송장번호는 각 사이트 주문 내역 페이지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 구매확정 후 교환 요청을 해주셨거나 2회차 사이즈 교환 요청의 경우에는 교환 제품 발송 송장 번호를 개별 연락으로 안내드리고 있습니다.


교환 진행순서

STEP-01

교환 요청

교환을 원하시는 경우 구매하신 사이트의
‘주문 내역' 또는 ‘마이페이지'에서 교환 요청을 해주세요.

*네이버 페이
네이버 페이로 결제 하신 고객님들께서는
네이버 페이 홈 > 결제 내역에서 교환 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첫 교환시 교환 배송비는 무료입니다.
네이버 험토 브랜드 스토어 ‘공지사항’내
교환 요청 절차를 확인부탁드립니다.

STEP-02

수거 

교환 요청과 동시에 택배사
자동 수거 요청이 접수됩니다.
택배 기사님께서 연락 후 1-2일 내로
수거 방문을 드릴 예정입니다.
(평일 택배사 영업시간 기준)

STEP-03

도착 및 검수

본사에 도착한 제품 검수 및
교환 처리를 완료합니다.

STEP-04

발송

교환 제품 발송이 시작됩니다. 교환 요청일로부터
최대 2-3일내로재발송 운송장 번호 조회가 가능합니다.
(평일 기준 / 주말 제외)


반품안내

-고객님께서 반품 요청 하신 상품이 저희 쪽으로 입고되면, 상품 검수 후 이상이 없는 경우 환불이 진행됩니다. (주말,공휴일 제외)


결제수단별 환불 소요일

• 가상계좌: 가상 계좌 환불 시, (공휴일 제외) 영업일 기준 약 2~3일 내로 해당 계좌로 환불 됩니다. (두 상품 이상 반품 시 각각 하루에 걸쳐 해당 계좌로 환불됩니다.)

• 실시간 계좌 이체: 은행 영업 일에 따라 약 3~5일 후 해당 계좌로 입금됩니다.

• 신용카드: 카드사 및 은행사 사정에 따라 취소 기간이 3~7일 정도 소요됩니다.

• 무통장입금 : 무통장 입금건 환불 시, (공휴일 제외) 영업일 기준 약 2~3일 후 해당 계좌로 환불 됩니다. (두 상품 이상 반품 시 각각 하루에 걸쳐 해당 계좌로 환불됩니다.)

• 적립금: 주문 시 사용하신 적립금은 반품 완료 시점에 정산되며 회수됩니다.


반품 진행순서

STEP-01

반품 요청

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구매하신 사이트의
‘주문 내역' 또는 ‘마이페이지'에서
반품 요청을 해주세요.

*네이버 페이

네이버 페이로 결제 하신 고객님들께서는

네이버 페이 홈 > 결제 내역에서 반품 요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단순 변심 및 주문 실수로 인한 반품은

왕복 배송비(6,000)가 발생합니다.

STEP-02

수거 

반품 요청과 동시에 택배사
자동 수거 요청이 접수됩니다.
택배 기사님께서 연락 후 1-2일 내로
수거 방문을 드릴 예정입니다.
(평일 택배사 영업시간 기준)

STEP-03

도착 및 검수

본사에 도착한 제품 검수 및
반품 처리를 완료합니다.

STEP-04

환불

고객님께서 결제하신
수단으로 환불 처리를 완료합니다.


제품 하자 관련

제품 수령 후 혹여 해당 제품의 손상을 발견했다면,

아래 연락처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험토 온라인 고객센터
HUMTTO CUSTOMER SERVICE

TEL : 070-7954-8726

ADDRESS : 인천시 남동구 서창방산로 160, 1층 험토

OPENING HOURS : 10:30~17:00 

(주말, 공휴일 휴무)

A/S SERVICE 

A/S 안내

험토는 제품 결제일 기준 1년 이내의 제품은 무상 AS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신 제품의 경우 필수로 구매 영수증

구매 내역 (영수증/결제 내역) 확인 후 처리가 가능합니다.

1년이 경과한 제품은 유상 AS 접수 처리 됩니다.


A/S 가능 항목 안내

-다이얼 수리
-신발 끈 아일렛(쇠) 고리 파손 및 분실
*갑피 수선, 접착 수선, 뒷축 해짐/보강, 창갈이와 관련된 AS는 불가합니다.


제품 포장 시 유의 사항

-수선을 원하시는 제품이 한 짝이더라도 한 켤레(2ea)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신발은 ‘박스’ 또는 ‘택배 봉투’로 밀봉하여 보내주셔야 합니다.
- 뜯어지기 쉬운 포장(비닐, 쇼핑백)으로 보내주시면 택배 발송 과정에서 분실 및 멸실, 훼손의 우려가 있습니다.
- 수거 과정에서의 제품 분실 및 멸실, 훼손 또는 연착에 대해서 본사(험토)는 손해배상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A/S 진행순서

STEP-01

A/S 접수

AS 신청서를 접수해주시면
내용 확인 후 신청서에 남겨주신
연락처로 회신드립니다.

*접수일로부터 평일 기준 1-2일 소요

STEP-02

제품수거

접수해주신 주소지로
제품 수거를 진행합니다.

택배 기사님께서 방문 전
미리 연락을 드립니다.
*평일 기준 1-2일 소요 / 주말 제외

STEP-03

제품도착 및 A/S 진행

수거 제품 검수 후
수리 가능 여부와 함께
최종 AS 비용을 안내해드립니다.

STEP-04

A/S 완료 및 발송

 완료된 A/S 제품을
고객님께 연락 후 발송해드립니다.

A/S 관련 사항에 모두 동의하셨다면

A/S 신청서 작성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험토의 특별한 A/S 서비스를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험토의 케어라벨 번호를 확인하여
신속 정확한 A/S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 070-4768-5484
영업시간 : AM10:30~PM4:00
(주말/공휴일 휴무)

상호명 : 주식회사 패치워크
주소 : 인천시 남동구 서창방산로 160, 3층 301호

사업자 등록번호 : 464-86-02899
통신판매업번호 : 2023-인천남동구-2697  [사업자정보확인]
대표이사 : 최락필 이메일 : info@patch-work.kr  

험토의 특별한 A/S 서비스를
지금 바로 만나보세요.

험토의 케어라벨 번호를 확인하여
신속 정확한 A/S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 070-4768-5484
영업시간 : AM10:30~PM4:00 (주말/공휴일 휴무)

상호명 : 주식회사 패치워크  l  주소 : 인천시 남동구 서창방산로 160, 3층

사업자 등록번호 : 464-86-02899  l 통신판매업번호 : 2023-인천남동구-2697  사업자정보확인
대표이사 : 최락필 이메일 : contact@patch-work.kr 

ⓒ 2024 HUMTTO All rights reserved.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