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기간 안내

험토는 결제일 기준 1년 이내의 제품은 무상 A/S를 제공합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하신 제품의 경우 구매 영수증 사전 확인 후 처리가 가능합니다.

1년이 경과한 제품은 유상 A/S 처리가 가능합니다.


A/S 항목 안내

-다이얼 시스템
-신발 끈 고리(아일렛)
-갑피 수선, 뒷축 수선, 밑창 교체 불가


A/S 제품 수거 안내

-제품은 한켤레(2족)로 보내주셔야 처리가 가능합니다.
-신발은 박스 또는 택배 봉투로 밀봉하여 보내주셔야 합니다.


※뜯어지기 쉬운 포장(비닐, 쇼핑백)으로 보내주시면 택배 발송 과정에서 분실 및 멸실, 훼손의 우려가 있으므로 단단한 재질의 포장지 또는 박스로 겉포장 하여 보내주세요.
수거 과정에서의 제품 분실 및 멸실, 훼손 또는 연착에 대해서 본사는 손해배상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A/S 진행 절차 안내

STEP-01

A/S 접수

A/S 신청서를 접수해주시면
확인 후 고객님께 개별 회신드립니다.

(접수일로부터 1-2일 소요 / 본사 영업시간 기준)

STEP-02

제품 수거

접수해주신 주소지로
택배 수거가 진행됩니다.
(한진택배 / 택배사 영업시간 기준)

STEP-03

A/S 진행

수거 제품 검수 후, 수선 가능 여부 및
A/S 비용을 고객님께 안내해드립니다.

STEP-04

A/S 완료 및 발송

A/S가 완료된 제품을
고객님께 발송해드립니다.

A/S 접수는 온라인 신청만 가능합니다.

아래의 A/S 신청서를 작성 후 제출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