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즈 상담은 험토 채널톡으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또는 제품 상세페이지 내에 실측 정보와 사이즈 가이드, 고객님들이 남기신 리뷰를 종합적으로 고려하시면 사이즈 선택에 큰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그외에 실제 착화 후 구매를 원하시는 경우 험토 매장으로 방문해주셔도 좋습니다. 언제든 편하게 문의 부탁드립니다.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교환/반품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상품 택 제거 또는 상품 가치 훼손 시에는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라도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또한 제품은 받으셨던 그대로의 상태(제품, 택, 신발 박스, 사은품 또는 추가 구매 제품 등)로 보내주셔야 정상 처리가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교환/반품 규정을 꼭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보내주신 상품을 수령한 뒤 2~3일의 검품 기간 소요 후 환불처리가 진행됩니다. 물류센터의 입/출고량이 늘어날 경우, 환불처리가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결제사 환불의 경우 하단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1) 가상계좌: 가상 계좌 환불 시, (공휴일 제외) 영업일 기준 약 2~3일 내로 해당 계좌로 환불 됩니다. (두 상품 이상 반품 시 각각 하루에 걸쳐 해당 계좌로 환불됩니다.) (2) 실시간 계좌 이체: 은행 영업 일에 따라 약 3~5일 후 해당 계좌로 입금됩니다. (3) 신용카드: 카드사 및 은행사 사정에 따라 취소 기간이 3~7일 정도 소요됩니다. (4) 무통장입금 : 무통장 입금건 환불 시, (공휴일 제외) 영업일 기준 약 2~3일 후 해당 계좌로 환불 됩니다. (두 상품 이상 반품 시 각각 하루에 걸쳐 해당 계좌로 환불됩니다.) (5) 적립금: 주문 시 사용하신 적립금은 환불 즉시 돌려드립니다.
로그인 후, 마이 페이지 > 주문 내역 > 주문 번호를 선택하시면 상세 주문 내역 확인이 가능합니다.
비회원 주문의 경우 주문 번호로 조회가 가능합니다.
비회원 주문도 가능하지만, 험토에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으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비회원 주문 조회는 웹사이트 상단 마이 페이지 > 비회원 주문조회에서 주문자명, 주문번호, 주문 비밀 번호를 입력하여 주문 조회를 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 준비중인 상태와 동일 상품에 한하여 사이즈나 색상이 가능합니다.
‘배송 준비중’ 상태에서는 이미 포장이 완료된 경우나 배송이 시작된 경우가 있을 수 있어 옵션 변경이 불가할 수 있으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자세한 문의는 험토 채널톡으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사이즈 상담은 험토 채널톡으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또는 제품 상세페이지 내에 실측 정보와 사이즈 가이드, 고객님들이 남기신 리뷰를 종합적으로 고려하시면 사이즈 선택에 큰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그외에 실제 착화 후 구매를 원하시는 경우 험토 매장으로 방문해주셔도 좋습니다.
언제든 편하게 문의 부탁드립니다.
평일 오후 2시 이전 결제 및 주문건은 당일 출고 처리됩니다.
제품 수령까지는 출고일 다음날로부터 1~3일 가량 소요됩니다.
공휴일 혹은 주말 주문의 경우, 순차 출고로 인해 배송에 시간이 좀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결제 완료 후 ‘발주 확인' 또는 ‘상품 준비중' 상태에서는 배송지 변경 버튼을 클릭하여 주소 변경이 가능합니다.
다만 ‘배송 준비중’ 상태에서는 이미 포장이 완료된 경우나 배송이 시작된 경우가 있을 수 있어 배송지 변경이 불가할 수 있으니 양해 부탁 드립니다.
네 가능합니다.
방문 전 고객센터(070-4768-5484) 유선 연락 또는 채널톡으로 문의 후 방문 부탁드립니다.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교환/반품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상품 택 제거 또는 상품 가치 훼손 시에는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라도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또한 제품은 받으셨던 그대로의 상태(제품, 택, 신발 박스, 사은품 또는 추가 구매 제품 등)로 보내주셔야 정상 처리가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교환/반품 규정을 꼭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험토 공식 스토어는 사이즈 1회 무료 교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교환/반품을 요청해주시면 택배사로 자동 수거 요청이 접수됩니다.
따라서 고객님께서 제품을 직접 발송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교환 요청과 동시에 택배사로 자동 수거 요청이 접수되므로 교환/반품 철회를 하더라도 택배 수거 요청은 철회되지 않습니다.
이럴 경우 택배 기사님께 교환/반품 철회 의사만 전달해주시면 됩니다.
사이즈 확인을 위해 착용하신 경우 교환/반품이 가능하지만
착용시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해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얼룩, 찢김, 밑창 착용 흔적 등)가 발생할 시에는 교환/반품이 불가할 수 있으니 주의 부탁 드립니다.
배송지 변경은 교환/반품 요청 전에 고객센터(070-4768-5484) 유선 연락 또는 채널톡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A/S 접수는 온라인 신청만 가능합니다.
AS 접수 바로가기 또는 A/S 관련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 채널톡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보내주신 상품을 수령한 뒤 2~3일의 검품 기간 소요 후 환불처리가 진행됩니다.
물류센터의 입/출고량이 늘어날 경우, 환불처리가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결제사 환불의 경우 하단 내용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1) 가상계좌: 가상 계좌 환불 시, (공휴일 제외) 영업일 기준 약 2~3일 내로 해당 계좌로 환불 됩니다. (두 상품 이상 반품 시 각각 하루에 걸쳐 해당 계좌로 환불됩니다.)
(2) 실시간 계좌 이체: 은행 영업 일에 따라 약 3~5일 후 해당 계좌로 입금됩니다.
(3) 신용카드: 카드사 및 은행사 사정에 따라 취소 기간이 3~7일 정도 소요됩니다.
(4) 무통장입금 : 무통장 입금건 환불 시, (공휴일 제외) 영업일 기준 약 2~3일 후 해당 계좌로 환불 됩니다. (두 상품 이상 반품 시 각각 하루에 걸쳐 해당 계좌로 환불됩니다.)
(5) 적립금: 주문 시 사용하신 적립금은 환불 즉시 돌려드립니다.